에듀윌, 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 종료 직후, 가채점 및 성적 확인 서비스 제공
10일(토), 오늘 오후 3시 이후 2021년도 제1회 중졸 및 고졸 학력인정 검정고시가 종료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 종료 직후 가채점 서비스를 오픈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방문, PC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 채점 서비스를 통해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자동 채점 후 생생한 시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맛있는 간식을 선물한다.

또한,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인강의 최대 3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시험 후 전과목 시험지와 가답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시험 총평과 해설 특강을 오픈,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자동 채점 서비스 이용 및 본인의 점수를 확인하고 싶다면,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