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상식 多담았다... 에듀윌 취업,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주목
지난해 대규모 채용에 나선 부산교통공사가 필기시험에서 일반상식 시험을 치러 취준생 사이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 이처럼 공사공단, 금융권 등 취업에 `상식` 영역의 비중이 나날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취업자격증 기관으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모든 취업상식을 대비할 수 있도록 엮은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가 취준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에듀윌이 편찬한 `2021 최신판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대비서`는 에듀윌 상식연구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9개년 기업별 기출 키워드를 분석, 파악해 누구나 상식 공부를 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9개년 기출 데이터를 토대로 엄선한 상식 키워드는 고빈출상식 264선, 7개 분야별 일반상식 1644선으로 재탄생했다. 여기에 핵심 키워드 복습, 기출 응용문제를 제공해 복습은 물론, 상식시험에 대한 감각을 키운다.

지난해 시행된 3개 기업의 기출복원문제도 `파이널 모의고사`의 형태로 3회분 제공된다.

에듀윌이 마련한 상식 시험 대비 부가 학습 자료도 포함됐다. 출제 가능성 높은 최신상식 키워드 100선을 엄선한 `최신상식 100선`과 앞으로도 발생할 최신 상식을 엮은 `시사상식 특강`을 무료 지원한다.

`2021 최신판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