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2종 출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구조적인 조형미를 더한 프레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1년 S/S 시즌 신제품으로 웅장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의 헤드보드가 감각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키오네(Kione)`는 곡선형의 높은 헤드보드에 패브릭과 가죽 소재를 믹스매치했다. 매끄러운 곡선으로 구성된 패브릭 소재의 헤드보드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스티치 디테일의 PU레더 테두리는 수공예의 섬세함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패브릭 부분 라이트 그레이, PU레더 부분은 따뜻한 브라운 혹은 모던한 네이비다.

또다른 신제품 `톤즈(Tones)`는 과감한 비례의 높은 헤드보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더 프레임이다. 웅장한 높이에 날개처럼 침대를 감싸 안는 곡선 디자인이 더해져 구조적인 느낌을 더한다. 수작업으로 재현한 곡률 디자인과 최소화한 스티치와 파팅 라인, 그리고 심플한 스틸 다리는 모던한 감각을 완성한다. 색상은 세련된 감각의 블랙과 트렌디함을 더한 브라운 두 색상으로 출시됐다.

시몬스 침대는 현재 진행중인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매트리스에도 최대 18%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마련되어 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 중이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프레임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