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곡 `After School` MV 2000만뷰 돌파…퍼포먼스 MV 깜짝 공개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0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미니 3집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신곡 `After School` 공식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깜짝 공개됐다. 공개 단 4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위클리의 `After School`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2000만 뷰까지 넘어서며 데뷔 이후 자체 최고수치를 기록, 다시금 위클리의 막강한 성장세를 실감케 하고 있다.

2일 공개된 퍼포먼스 버전에서는 방과 후 10대의 자유분방한 일상을 그린 기존의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위클리의 파워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중점적으로 담아내 공개 직후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롱보드` 퍼포먼스는 전작 활동에서 선보였던 책걸상, 큐브 퍼포먼스에 이어 오브제를 활용한 위클리만의 `시그니처 퍼포먼스`로, 차별화된 구성을 통해 매 무대마다 신선한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위클리의 신곡 `After School`은 방과 후 친구들과의 일상과 자유의 소중함을 역동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톡톡 튀는 멜로디 속에 녹인 댄스 곡으로, 한층 성장한 위클리만의 생기발랄한 `K-하이틴`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지난달 17일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컴백한 위클리는 음원 발표 직후, 신곡 `After School`이 벅스 13위 등 음원차트 상위권으로 진입한 것에 이어, 음반 발표 이틀만에 전작 `We can(위 캔)`의 초동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했다.

한편 위클리는 주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미니 3집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