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알로에베라겔즙액 400% 고농축…면역 강화
면역력 시대에 알로에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민건강 증진에 힘쓰고 있는 그린알로에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정직한 원료와 고품질의 기능성분으로 효력이 뛰어난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알로에 시장의 혁신을 시도해왔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주원료인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알로에를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급속동결건조공법으로 함유하고, 다양한 기능성 원료는 국제심포지엄과 식약처로부터 검증받은 자연친화적인 신소재로 고품질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신소재 발굴에 따른 제품 업그레이드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 등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R&D에 가성비와 가심비로 업계를 리드해나가고 있다.

 그린알로에, 알로에베라겔즙액 400% 고농축…면역 강화
특히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고 합성 성분도 최소화해 제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기업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간판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순수 알로에베라겔즙액 400%를 고농축 시켜 일일면역다당체를 300mg까지 끌어올린 면역 특화제품으로 제품의 보존성분도 합성 대신 천연물질로 함유해 안전하게 섭취케 했고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또한 그린알로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진화를 위해 캡슐의 제형도 식물성 연·경질 형태로 혁신해 친환경브랜드 기업 이미지로 알로에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정직한 원료와 차별화된 품질로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기업브랜드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