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리뉴얼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시몬스 롯데 부산본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롯데 부산본점은 기존 6층 매장을 두 배 가까이 확장 리뉴얼해 보다 편리한 쇼핑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한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최근 급증하는 리빙 및 라이프스타일 수요에 발맞춰 6층을 재단장했다.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혼수침대`로 잘 알려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윌리엄(William)과 헨리(Henry) 매트리스 등을 여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선보인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예비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라지 킹(LK)·킹 오브 킹(KK)부터 1인 가구와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SS)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시몬스침대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행사를 진행 중이다. 3월 31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을 선사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담긴 비스코 베개를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여기에 전국 매장에서 오는 3월 28일까지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는 `시몬스 리빙페어`와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싱글 프로모션의 경우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 시 최대 1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한다.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한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