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관 시공 전문 `직지에듀`,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명예
교육기관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 `직지에듀`가 19일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놀이터제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매년 각 부문마다 수상자를 정해 시상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소비자의 신뢰와 기업의 명예 두 가지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상으로 꾸준하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각 분야와 업종마다 맞춤형이 심사기준을 적용하여 가장 합리적인 수상 업체를 선발하고 있다.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것은 남다른 전략 및 운영방식을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기준으로, 궁극적으로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이 시상을 진행하는 분야는 이번 `직지에듀`가 수상한 놀이터제작 부문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애견, 쇼핑몰, 스포츠, 교육, 법률 등 그 분야가 굉장히 다양하다. 우리가 쉽게 간과하거나 알아차리기 힘들 만큼 당연하게 여기는 분야의 업체들까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시상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로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통해 고객의 신뢰도를 얻는 업체가 적지 않으며, 이는 사회 발전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교육기관 시공 전문인 `직지에듀`는 자체 공장과 시공 전문 장비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해당 분야의 전문성이 뛰어난 업체로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래놀이터를 비롯하여 플레이하우스, 모래놀이보관함, 간판, 안전수칙판, 어닝 등 놀이와 놀이 중 반드시 지켜져야 할 안전에 관한 물품을 생산 및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많은 아이들과 교사, 학부모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모래놀이터는 천연방부목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인체에 해가 가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각기 다른 모양으로 색상으로, 주 이용자인 어린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많은 이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이유 역시 아이들의 흥미와 안전 그리고 눈높이에 맞추어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는 점이다. 단순히 `놀이`라는 행위에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닌, 놀이 상황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돌발상황에 대비한 것이다.

빠른 도시화로 인하여 점점 아이들이 뛰어놀거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직지에듀`의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장 기본형이라고 할 수 있는 목재를 사용한 모래놀이터뿐만 아니라 컬러안전경계석을 활용해 변화를 주는 등 다채로운 시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새로운 시도 역시 모든 것이 아이들을 위주로 진행되며,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학교 등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에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직지에듀`는 "항상 교육현장의 눈높이를 맞추며 누구나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아이들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방향이 무엇인가에 대해 많은 이들이 고민하고 있는 이때, `직지에듀`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