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성적관리 `학기 초, 지금이 바로 적기`... 중등인강 밀크T 주목
중학교 신학기가 시작되고 4월이면 중간고사 기간이 시작된다. 빠르면 4월 중순부터 시험을 치르는 중학교도 있을 것이기에 학기 초인 지금부터 중학교 성적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시작된 온라인 등교와 긴 방학으로 학교 수업에 적응하기란 쉽지 않다.

뿐만 아니라 학년별로 자유학년제, 고등학교 입시준비 등으로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수행평가 등 내신성적 비율이나 성적관리 포인트도 다르기 때문에 학사일정, 학습 진도 등에 따라 다양한 공부방법으로 공부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에 중등학원이나 과외 등 대면 수업이 아직까지도 망설여지는 학부모들의 자녀 성적관리 고민을 줄이고 효율적인데다 안전하기까지 한 스마트학습이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학습을 추천 받으면 "우리 아이는 집중력이 떨어져 대면 수업이 아니면 안될 것 같아요", "조금만 지루하다 싶으면 공부를 안하고 게임을 하면서 딴짓을 하더라고요"며 우려도 있지만 최근 중등인강이 담긴 스마트학습은 이러한 걱정을 덜어준다.

학생들이 가장 잘 집중할 수 있는 짧은 시간 안에 핵심만을 담아낸 국영수사과 전과목 콘텐츠부터 게임이나 톡 등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는 소재의 강의, 여기에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활동까지 담아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앞서 언급한 콘텐츠가 모두 담겨있어 재미있고 효율적인 중학교 성적관리가 가능하다. 대치동, EBS 출신 우수 강사진의 퀄리티 높은 강의 역시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인공지능(AI)의 전문적인 학습 분석과 관리선생님의 세심한 1:1 학습관리를 통해 걱정 많았던 중학교 성적관리를 완성시켜주고 있다. 실제 밀크T 중학 학습생들은 전 과목 만점자는 200% 증가했고, 과목당 평균점수는 23.2점 향상하는 등의 우수한 성적을 내기도 했다.

이들은 "방학 때 강의를 들으며 다음 학기 내용을 예습했고 밀크티 중학으로 전 과목 복습도 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였다", "중2때부터 원격으로 학교수업이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밀크티로 꾸준히 학습했더니 반 1등을 했다" 등의 학습 후기를 전해오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을 7일간 누릴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학기 초 중학교 성적을 확실하게 잡고 싶은 학생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