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공식 팬클럽 `ultra lyOn` 출범



온리원오브가 공식 팬클럽을 창단한다.

온리원오브는 16일 낮 12시 팬클럽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모집을 시작한다. 팬클럽 명은 `ultra lyOn`, 팀명 OnlyOneOf에서 가운데 철자를 땄다. 온리원오브의 중심에 팬들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ultra lyOn`은 오는 19일 인터파크를 통해 선모집을 시작한다. 회원카드, 스페셜 키트, 창단식 및 콘서트 시 선예매 혜택, 공개 방송 우선권 외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 본모집은 4월 22일부터 시작된다.

온리원오브는 작은 `점`으로 시작해 `선`을 만들고, `면`을 완성한다는 세계관으로 주목 받고 있다. `면`을 선보이기 앞서, 다양한 `선`들을 만들어내며 세포분열하고 있다. 4월 발매 예정인 앨범 `Instinct Part. 1` 역시 같은 맥락으로 한계 없는 도전이 예상된다.

일곱 멤버들은 지난해 `Produced by [ ]`의 Part. 1, 2를 통해 음악적 실험을 이어갔다. 그레이, 보이콜드, 차차말론 등 현존 최고 클래스로 평가 받는 프로듀서들과 협업해 단단한 내공을 쌓았다. 곧바로 그루비룸, 서사무엘, 배진렬 등이 바통을 이어 받아 온리원오브의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

온리원오브는 고집스럽게 고퀄리티를 추구하는 그룹으로 유명하다. `Instinct Part. 1` 티저가 하나씩 베일을 벗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어떠한 음악으로 돌아올지 뜨거운 시선이 쏠리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