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픽업X셀메이트 제휴 당일배송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쇼핑몰 당일배송 플랫폼 주식회사 오늘의픽업이 9일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셀메이트와 제휴하여 가입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는 당일배송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의픽업 당일배송은 이커머스 셀러라면 누구나 모든 쇼핑몰에서 자체 물류시설 및 배송인력 등 초기 투자 비용 없이, 쿠팡, 마켓컬리, SSG 쓱배송처럼 당일배송 새벽배송을 쉽고 편하게 도입할 수 있는 신개념 프리미엄 배송이다.

오늘의픽업 빠른배송 서비스는 오후 3시까지 주문한 신선 식품, 패션, 뷰티, 생활건강 제품 등 모든 카테고리의 쇼핑몰 상품들을 당일 발송하여 고객들이 당일에 바로 수령할 수 있으며, 오전 12시까지 주문 건은 다음날 새벽에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오늘의픽업은 자사몰을 운영하는 쇼핑몰 업체들과 중소형 셀러들도 당일배송을 할 수 있는 당일배송 서비스를 구현하여 서비스 런칭 이래 꾸준히 뜨거운 호응을 얻는 것에 힘입어, 이커머스 셀러가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의 일환으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업체인 셀메이트와 제휴를 맺고 당일배송 무료체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늘의픽업은 단순히 당일배송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셀메이트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이 오늘의픽업 당일배송 무료체험 이벤트를 쉽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셀메이트의 주문 정보와 오늘의픽업의 배송 정보 등을 연동하는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오늘의픽업 제휴 이벤트는 셀메이트 솔루션을 사용하는 쇼핑몰 회원사 중 서울, 경기 북부 지역에 물류창고를 둔 업체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0업체 모집, 일 50건, 5일간 총 250건을 무료로 당일배송 해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셀메이트X오늘의픽업 당일배송 무료체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진승민 오늘의픽업 대표는 "셀메이트가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의 쇼핑몰 통합 관리의 불편함을 해결하였듯이 오늘의픽업은 이커머스 셀러들의 물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며, 당일배송 뿐만 아니라 당일배송 뒤에 발생하는 주문, 관리 업무를 셀메이트와 연동해 고객의 시간을 아끼고, 당일배송 무료체험으로 초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오늘의픽업은 제휴 범위 확대 및 물류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제휴사와 데이터 간편 연동을 위한 솔루션 기능을 개발하는 등 이커머스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