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된 신상품으로 고객의 선택권을 넓힌 삼성화재 유병자보험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보험설계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 건강보험 신상품 「간편한 335-1 유병장수」 출시 ◇ 업계 유일 5년이내 뇌/심 질환 질문 없이 ‘암’하나만 고지 항목


2021. 3. 2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가입이 더욱 간편해진 건강보험 신상품 「간편한 335-1유병장수」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335 숫자의 의미는 △3개월내 입원∙수술∙재검사 필요 소견 여부 △3년내 입원∙수술 여부 △5년내 암 진단∙입원∙수술 여부이다. 위의 확인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간편하게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5년내 다른 중대 질병 고지 없이 오직 '암'하나만 확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화재는 이런 장점을 부각해 상품명에 숫자 '1'을 포함했다.

「간편한 335-1 유병장수」는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의 3대 질병에 대한 진단비를 보장한다. 여기에 최근 고객의 관심이 높은 담보 위주로3대 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암 직접치료 통원일당(상급종합병원), 2대질병 통원일당(상급종합병원) 등이다.

이외에도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으로 인한 수술이나 입원일당뿐만 아니라 골절, 화상, 깁스치료비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발행하는 각종 생활위험도 보장한다.

이 상품은 납입면제 기능도 있다.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거나, 암(유사암 제외),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이 확정되면 이후 보장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또한, 고객이 '보험료 환급지원(페이백)' 특약을 추가로 가입했다면 납입면제 사유 발생 시 기존에 납입한 보장보험료까지 돌려 받을 수도 있다.

한편, 삼성화재는 판매 중인 「간편한 유병장수」, 「The간편한 유병장수」에 이번 간편보험 신상품을 추가해 유병자 건강보험 시장의 고객 편의성을 확대하였다.

곽승현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팀장은 "의료수준의 발전으로 기대수명이 늘어나는 유병장수 시대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쉽게 보험에 가입하여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범위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된 신상품으로 고객의 선택권을 넓힌 삼성화재 유병자보험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보험설계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유
  • 프린트
  1. 1

    휴양지에서 특별한 밤을 위한 ‘글램핑 바’ 오픈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를 찾는 커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글램핑 빌리지 내 ‘글램핑 바(Glamping Ba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글램핑 빌리지’를 선보이며 럭셔리 캠핑 트렌드를 이끈데 이어,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이하여 여행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글램핑 바’를 오픈했다. 글램핑 빌리지 중앙에 위치한 ‘글램핑 바’는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정원인 숨비정원에서 캠핑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글램핑 빌리지 공간의 특성을 살려 캠핑의 묘미인 '불멍'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캠핑의 감성을 더했다. ‘글램핑 바’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3종과 오늘의 셰프 추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은 △일몰의 아름다움을 담은 '쉬리 선셋(Swiri Sunset)' △제주 바다를 연상시키는 '숨비 비치 블루(Soombi Beach Blue)' △제주 달빛을 담은 '문라이트(Moonlight)'로, 오직 ‘글램핑 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 주류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모크 파스타, 딱새우 구이 등 '오늘의 셰프 추천 메뉴'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은 글램핑 바 오픈을 기념해 '글램핑 & 바(Glamping & Bar)'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글램핑 & 바’ 패키지는 △객실 1박, △글램핑 빌리지 디너 2인, △글램핑 바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2. 2

    노동절·골든위크 맞아 외국인 프로모션 진행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는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황금 연휴 기간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이달 2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일본인, 중국인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위크’를 맞아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일본 항공(JAL)’과 손잡고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년 이상 구매 이력이 없던 ‘JMB(JAL MILEAGE BANK)’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1달러당 1마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구매금액 3달러당 2마일을 적립해주고 있었는데 ‘골든위크’ 기간 동안에는 기존의 15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서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일본인 고객에게 '코세(Kose)' 계열 4개 브랜드 사은품을 300개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골드 멤버십 즉시 발급 및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노동절(오일절)’을 맞아 ‘숫자 ‘5’를 테마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즉석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1등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5만원, △2등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3등은 편의점 상품권 5천원권, △참가상으로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제주점에서는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치킨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3. 3

    가정의 달 맞아 사생대회·백일장 이벤트 실시

    신라스테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모먼트 위드 패밀리 (Happy Moment with Family)’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생대회와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생대회와 백일장 이벤트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사생대회 & 백일장 키트’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의 달’, ‘어린이날’, ‘어버이날’, ‘오월’, ‘부모님’ 등 10개의 제시어 중 한 가지를 주제로 그림이나 글(N행시) 중 하나를 창작해 프론트 데스크에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라스테이는 응모된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6월 중에 온·오프라인 전시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전시회와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진행될 오프라인 전시회에서 인기가 높은 작품을 대상으로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신라스테이 모든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권, △신라스테이 뷔페 식사권, △’시효(SHIHYO)’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피 모먼트 위드 패밀리’ 패키지는 전국 14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삼성상품권 3만원권 △사생대회 & 백일장 키트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