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프린스’ 장한별, `히스토리 라이브` 성료…‘USED TO THIS’→‘철인왕후’ OST 공개


가수 장한별이 `히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트윙클러(팬덤명)와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장한별은 지난 21일 오후 5시(한국시간) K팝 플랫폼 어메이저 앱을 통해 온라인 공연 `히스토리 라이브(History Live)`를 개최했다. `히스토리 라이브`는 장한별의 연습생 시절부터 레드애플 데뷔 이후, 솔로 가수로서의 `히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장한별은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OST에 수록됐던 `Shooting Star`로 `히스토리 라이브`의 시작을 알렸다. 장한별은 신곡 `USED TO THIS`의 영어 버전과 드라마 `철인왕후`의 OST `마음이 별이 되어` 등의 무대를 비롯해, 레드애플의 `바람아 불어라`, `바람따라`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특히 장한별은 2019년 말레이시아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이끌었으며, 말레이시아 음원 차트 36주째 1위를 기록한 `LUKA DAN BAHAGIA`를 열창해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장한별은 "`LUKA DAN BAHAGIA` 덕분에 지난해 `AME`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데뷔 9년 만에 받는 신인상이었다"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장한별은 `O.X 퀴즈`를 통해 말레이시아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계기, 신곡 `USED TO THIS`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을 이야기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끝으로 장한별은 "`히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내 히스토리를 팬들과 공유할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팬데믹으로 인해 트윙클러를 만나볼 수 없었지만, 더 멋진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마지막까지 공연을 지켜봐 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새 싱글 `USED TO THIS`로 컴백한 장한별은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