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피플㈜, 회원가입 없이 결제 가능한 서비스 오픈 `비대면 쇼핑 시대` 새로운 길 연다
엘에스피플㈜이 회원가입 없이 결제가 가능한 `어필리에이트마케팅` 서비스를 오픈한다. 엘에스피플㈜은 전문 컨설팅을 통해 회원들의 체계적인 성공 관리를 도와주는 미래지향적 전략으로 본 서비스를 런칭했다.

엘에스피플㈜은 그동안 쇼핑몰 가입 시 후원인 정보가 필수였던 가입 조건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양질의 제품을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링크를 공유하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에게 제품을 선물하는 기능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본인이 결제하고 상대방이 수령할 주소를 작성하는 방법으로 완벽한 언택트 선물 기능을 구현했다.

이 밖에도 개인화된 링크로 발생한 매출금액 대비 최대 20%까지 수당을 받을 수 있는 엘에스피플㈜의 시스템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편리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이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제품을 소비하는 소비자 회원을 늘리겠다는 엘에스피플㈜의 전략이다.

관계자는 "이번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결과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더 많은 ON-COMMERCE FRONTIER를 목표로 다양한 기능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