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반박불가` MV 티저 공개…자유분방 `데빌` 변신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반박불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타이틀곡 `반박불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강렬한 사운드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고난도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한층 파워풀한 매력을 자아냈다.

뱀파이어로 분한 저주받은 인간 군주의 모습에서 `데빌`이라 불리지만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살아가는 모습을 매혹적이게 그려내며 과감한 변신에 성공했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천재` 출격을 알리며 신곡 `반박불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는 19일 첫 정규앨범 `데빌`로 컴백한다.

데뷔 2년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한층 짙어진 메이크업과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원어스의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하며 2021년 새해 첫 행보에 청신호를 밝혔다.

특히 `데빌`에는 이상호를 필두로 한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가 총출동한 데 이어 멤버들이 앨범 전반 작업에 참여하며 원어스의 색깔과 매력을 담아냈다.

전작 `라이브드(LIVED)`에서 주어진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는 여섯 군주의 주체적인 모습을 담았다면, 이번 `데빌`로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삶`을 선택한 원어스의 자유분방한 현재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데빌`은 19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