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띠(LA NETTETE),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뷰티커머스 라네띠(LA NETTETE)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자체 스킨케어 라인 `오데어(O dear)`와 향수 라인 `트레조르(Tresor)`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라네띠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2월 14일(수)부터 12월 23일(수)까지 판매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데어 세트케이스 (파우더워시, 선로션, 립오일 각 1개입) △오데어 파우더클렌저세트(파우더워시 2개입, 선로션 1개입) △오데어 선로션세트(선로션 2개입, 파우더워시 1개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위 3가지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킨케어 라인인 오데어는 유해성분을 배제해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해당 세트는 최소 50%의 할인이 들어간 특별가로 판매된다.

트레조르(Tresor)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트레조르 아말피세트로 단일 구성이며, 트레조르의 퍼퓸 1종과 룸스프레이 1종이 들어있다. `아말피` 퍼퓸은 이탈리아 아말피 지역의 넓은 지중해 감성을 담아 푸른 바다내음, 오묘한 백사장, 싱그러운 공기를 담은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레몬과 미르토, 바질향을 블렌딩했다. 아말피 룸스프레이는 여기에 항균과 탈취효과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한 남녀 구분 없이 즐겨 사용할 수 있는 향으로, 오데어 제품과 동일하게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네띠 관계자는 "오데어와 트레조르가 2020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첫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는 홀리데이 시즌에 맞게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해 특별한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제품가 또한 깜짝 할인에 들어가 선물할 일이 많은 연말연시에 고마움을 전하기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라네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