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새 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강렬 `가디언` 변신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월(W.ALL)`을 포함해 `Peace (INTRO), `큰물에서 놀아 (SPLASH)`, `Red Sign`, `한 글자도 놓치지 마 (Focus)`, `꿈길 (Way to you)`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또한 고스트나인의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미공개 포토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월(W.ALL)`은 힙합과 EDM으로 이루어진 팝 댄스곡으로, 벽이 되어 너만을 지켜주는 수호자(Guardian)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고스트나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로 화려한 등장을 알리는 `Peace`, 몽환적인 일렉 기타 리프가 메인 테마를 이룬 퓨처 베이스 장르의 `큰물에서 놀아 (SPLASH)`, 거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Red Sign`, 유니크한 플럭 베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인 `한 글자도 놓치지 마 (Focus)`, 퓨처 팝 장르로 멤버들의 섬세한 감성이 담긴 `꿈길 (Way to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완성도를 더했다.

고스트나인은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의 연장선으로, 미지의 문을 열고 빛을 향해 나아가는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 데 이어 이번에는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신곡 `월(W.ALL)`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 뒤, 밤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으로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