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 마련

금호타이어가 다음달부터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가해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2020 코세페는 2016년 개최해 올해 1,328개사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개최 이래 최대 규모로 열린다. 구체적으로는 유통 및 제조업체의 온/오프라인 할인 기획 행사 및 각종 사은품 이벤트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승용 및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행사 제품을 현장 구매 시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교체대행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방법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채널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온라인 역시 타이어 행사 제품 구매시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하게 타이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교체대행 서비스 무료 이용과 출장 세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20일까지 승용 및 SUV 차량용 겨울용 타이어 4개 구매자를 대상으로 캠핑 및 자동차용 폴딩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엔카닷컴, 4분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 현대차, '더 뉴 싼타페' 가솔린 사전계약 시작
▶ [시승]캐딜락이 CT4·CT5를 서킷 위에 올린 까닭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