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의 외도는 무죄!”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애부터 장동건까지 ‘초특급 무대’ 大방출


`이십세기 힛-트쏭`이 원조 팔방미인들을 대거 소환한다. 가수에 도전한 배우들의 특별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찾을 준비를 마쳤다.

9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9회에서는 `화려한 외출! 노래하는 배우들 힛-트쏭 10`을 주제로, 잠깐의 `외도 생활`(?) 후 다시 본업으로 돌아간 배우들의 과거들이 깜짝 공개된다.

예고부터 특별함이 묻어났다. 전성기 시절 `꽃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타들의 무대가 등장했기 때문. 김희애는 물론 장동건과 이병헌 등 세대를 뛰어넘은 톱스타들의 향연에 벌써부터 남다른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MC 김희철과 김민아도 `완전 무장`했다. 두 사람 모두 턱시도와 드레스로 한껏 꾸미고 시청자들을 맞이하는 것. 특히 김희철은 레드카펫 경험이 전무한 김민아를 위해 특별한 `꿀팁`들을 대거 방출하며 `우주대스타`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의 올라간 어깨는 오래가지 못했다. 제작진은 배우 특집을 맞이해 김희철의 특별한 `흑역사` 영상을 준비했고, 이에 김희철은 당황을 감추지 못하며 당분간 방송을 떠나겠다는 `폭탄 선언`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여기에 `이십세기 힛-트쏭`의 매력 포인트로 손꼽히는 `쏭맨`(임준혁)의 레전드급 재현 무대는 물론, 브라운관과 스크린까지 모두 휩쓴 특급 게스트도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더한다.

배우들의 특별한 나들이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던 `힛트쏭`들이 준비된 `이십세기 힛-트쏭` 29회는 9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