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7여 개 시군구 주요 도로정보 대상
-관심지점 및 변경사항에 대한 업데이트


팅크웨어가 9월 최신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진행

회사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보다 빠른 도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 유지로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를 지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37개의 시군구의 새롭게 개통됐거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 등에 대한 정보가 진행된다. 이 달부터 명칭이 변경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비롯해 신설된 수원북부순환로, 평택휴게소는 물론 신규 진출입로 등에 최근 변경된 43개의 도로 정보를 새롭게 개선했다.

수인선 사리역, 오목천역, 스타필드 안성 등 새롭게 개소된 주요 관심지점는 물론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정보도 변경했다. 또 가을 시즌에 맞는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할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변경된 주요 고속도로 명칭을 비롯해 신규 개통된 다양한 도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최신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효율적인 운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안심이 간다' 이벤트 진행
▶ 아우디, R8 LMS 기반 '아우디 R8 그린 헬' 선봬
▶ 불스원, '워시앤케어' 전국 26개 매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