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사랑해, 日 라쿠텐뮤직 7일째 정상 `굳건`



YG 대형 신인 트레저(TREASURE)가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주간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이에 선물 같은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의 `사랑해 (I LOVE YOU)`는 전날 발표된 일본 라쿠텐뮤직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늘 실시간 차트(오전 기준)에서 역시 7일째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주간 차트에서도 `사랑해 (I LOVE YOU)`는 3위에 올라 쟁쟁한 톱 아티스트들 사이 존재감을 빛냈다. 현지에서 정식 데뷔하지 않은 K팝 신인 그룹이자 일본에서 아직 단 한 차례의 활동이 없던 점을 떠올리면 의미 있는 성과다.

트레저는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를 내세운 두 번째 싱글앨범 `더 퍼스트 스텝 : 챕터 투 (THE FIRST STEP : CHAPTER TWO)`를 지난 18일 발표하고 인기 몰이 중이다. 차트 순위 이상의 음악적 완성도 측면에서 호평받고 있다는 점이 더욱 긍정적이다.

트레저는 주말 음악방송 무대뿐 아닌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출격 등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팬들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또한 자체 제작 콘텐츠도 꾸준히 내놓으며 팬들의 마음을 빼곡히 채워가고 있다.

YG는 이날 낮 12시에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무빙 포스터 2종을 게재했는데 여기에는 한 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12명 멤버의 청량 매력이 담겼다. `사랑해 (I LOVE YOU)` 무빙 포스터에는 최현석·지훈·요시·준규·마시호·윤재혁이, `B.L.T (BLING LIKE THIS)’ 무빙 포스터에는 아사히·방예담·도영·하루토·박정우·소정환이 각각 등장해 트레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냈다.

트레저는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호평 속 8월 7일 데뷔했다. 이후 40여 일 만에 초고속 컴백,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특히 일본 출신 멤버 요시, 마시호, 아사히, 하루토가 집중조명되며 향후 현지 시장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다.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는 데뷔곡 ‘BOY’보다 더욱 강렬한 사운드를 내세운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좋아하는 상대를 향해 순수하게 직진하는 소년의 마음이 담겼으며, ‘널 사랑해’라는 구절이 반복돼 중독성을 더했다.

트레저는 이번 활동 때 교복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절도 있고 박력 넘치는 `칼 군무`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 한층 성장한 랩 실력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