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위플레이 시즌2’ 1일 캐스터로 깜짝 출연


신아영이 ‘위플레이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8일 저녁 7시 45분 방송 예정인 ‘위플레이 시즌2’ 6회 ‘상어의 섬’ 해양체육대전 편에 신아영이 1일 캐스터로 특별 출연하는 것.

`위플레이2`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1일 캐스터로 출연하는 신아영은 조직 위원장인 래퍼 지조와 함께 ‘상어의 섬’ 속 해양체육대전 개회를 선포하며 우아한 미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아영은 멤버들의 스펙터클 한 게임을 지켜보며 밝은 에너지로 현장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1일 캐스터에 걸맞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2013년 SBS ESPN 아나운서로 데뷔한 신아영은 SBS Sports ‘베이스볼S’, KBS2 ‘볼쇼이영표’ 등 스포츠 프로그램은 물론, 최근 TV조선 ‘별별체크’, STATV ‘숙희네 미장원’, MBC every1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영화 왓 수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신아영이 출연하는 ‘위플레이 시즌2’ 6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8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9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