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대 중 28대 국내 판매, 3명 동시 첫 출고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한정판 에디션 1의 출고를 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7일 출시한 악트로스 에디션 1은 세계적으로 400대 한정 생산한다. 국내 배정 대수는28대다. 첫 출고가 이뤄진 지난 20일엔 3명이 아산 센터에서 제품을 인수했다. 소비자들은 출고에 앞서 벤츠 트럭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독일 본사의 교육 프로그램에 따른 안전 및 효율적인 주행을 위한 이론 교육, 제품 기능을 숙지하는 실차 교육,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주행 실습 교육으로 구성됐다.

회사는 뉴 악트로스 에디션 1 구매자에게 전용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동력 계통 5년/무제한 마일리지 보증 연장과 3년간 일반 부품 보증 연장,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를 기본 지원한다. 40만원 상당의 벤츠 순정 컬렉션 제품과 멤버십 프로그램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골드 멤버십 혜택도 제공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벤츠 뉴 악트로스 한정판 출고 개시

한편, 뉴 악트로스 에디션 1은 사이드 미러를 대체한 미러캠과 60여 가지의 새 기술을 담았다. 동력계는 630마력 급 직렬 6기통 OM473 엔진,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자동/수동 겸용 12단 변속기의 조합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아우디, 세계 대형 전기 SUV 시장서 e-트론 최다 판매
▶ 푸조 신형 2008, 복합효율 17.1㎞/ℓ로 국내 상륙
▶ 7월 중고 SUV 시세, 국산 하락세 vs 수입 상승세
▶ 링컨 코세어, 크기는 '컴팩트' 실용성은 '퍼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