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도영,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서도영이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서도영이 높은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라며 “배우로서 묵묵히 길을 걸어온 서도영이 보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대중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배우 서도영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2003년 서도영은 훤칠한 키와 서구적인 외모로 서울컬렉션, SFAA 등 대형 패션쇼 무대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이어 2004년 KBS2 ‘해신’으로 브라운관에 얼굴을 알리며 배우로서 데뷔를 알렸다.

이후 서도영은 2006년 KBS2 ‘봄의 왈츠’에서 짙은 로맨스와 멜로를 펼치며 한국과 일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뿐만 아니라 ‘못 말리는 결혼’, ‘천하무적 이평강’, ‘야차’, ‘가시나무 새’, ‘역류’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맛 좀 보실래요’를 통해 사랑의 아픔을 딛고 일과 사랑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오대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서도영은 지난해 S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의 영광을 안으며 다시금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서도영과 함께 하는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여정, 전성우, 장서희, 윤서현, 엄현경, 심이영, 송옥숙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매니지먼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