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민우-이한결, 예지 ‘홈 스텝’ 챌린지 동참…‘참여 욕구 자극하는 현란한 크록하 스텝’


가수 하민우와 이한결이 각양각색 춤 실력을 자랑했다.

최근 하민우와 이한결의 공식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채널을 통해 예지의 ‘홈 스텝’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하민우는 ‘HOME’(홈) 음악에 맞춰 댄서와 함께 커플 버전으로 화려한 크록하 스텝을 선보이는가 하면, 파트너와의 완벽한 호흡은 물론 녹슬지 않은 춤 실력도 자랑했다.

특히 이한결은 여유 가득한 표정과 함께 가벼운 스텝으로 이목을 집중, 명불허전 댄스 실력을 뽐내며 남다른 박자감과 리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민우와 이한결이 참여한 ‘홈 스텝’ 챌린지는 ‘HOME’ 후렴 멜로디에 크록하 스텝을 맞춰 커플, 솔로 버전 등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내 다양한 버전으로 참여할 수 있다.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홈 스텝’ 챌린지에는 하민우와 이한결 외에도 ‘미스트롯’ 하유비와 강예슬, 김경현, 네온펀치, 세러데이, SIS(에스아이에스), 마이스트, 인플루언서 최지원, 아우라(AOORA), 전창하, 김신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동참해 참여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신선한 매력을 방출한 하민우는 유튜브 채널 ‘미누하’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와 커버 영상 등으로 국내외 팬들을 만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