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스포츠 전문 브랜드 `아이러너`, 오는 22일 홈&쇼핑서 단독 생방송 진행…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예정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전 세계가 비상 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며 집에서 간단히 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세련된 디자인 과 레트로 신규 색상 등 10가지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받고있던 운동기구 전문 브랜드 `아이러너`가 아이러너 X7을 출시해 홈트족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러너는 오는 22일 홈&쇼핑서 단독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경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 함께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거나 휴가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에 아이러너 X7 런닝머신이 운동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러너 X7은 충격 흡수에 효과적인 유연한 알루미늄 소재를 채택했으며, 2중 충격흡수시스템과 유압실린더를 이용한 반자동 접이방식 등 더욱 프로페셔널한 기능이 적용된 아이러너 브랜드의 최고급 사양의 모델이다.

아이러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사태가 심각해지고 있는 요즘, 외부 활동에 부담을 느낀다면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아이러너 X7 제품이 제격이다."라며 "물량 비상으로 약 20일 만에 홈쇼핑을 통해 고객에 선을 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