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햇살에 빠지다... 신제품 퓨어 레이어드 팔레트 & 틴트핏 샤인 출시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색조 브랜드 `문샷(moonshot)`이 밝고 화사한 무드의 2020년 봄 신제품 `퓨어 레이어드 팔레트`와 `틴트핏 샤인`을 3월 18일 출시한다.

문샷의 이번 신제품은 싱그러운 햇살이 비친 듯 생기 있는 컬러 구성으로 S/S 시즌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빛에 따라 영롱하게 빛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퓨어 레이어드 팔레트는 아이 섀도우와 블러셔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를 한곳에 담은 미니 사이즈의 멀티 팔레트다.

음영 섀도우부터 포인트 글리터, 블러셔까지 톤온톤 컬러로 조화롭게 구성되어 팔레트 하나로 간편하게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를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어,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블리한 무드의 `로지 블룸`과 발랄한 컬러감의 `라이블리 코랄`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틴트핏 샤인은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로 시간이 지날수록 맑게 차오르는 광택을 표현하는 립 틴트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포뮬러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보다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싱그러운 핑크 코랄 컬러의 `유스 코랄`, 매력적인 모브 로즈 컬러의 `무드 베리`를 비롯해 어떤 피부 톤에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5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맑고 선명한 컬러가 그대로 물들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문샷 관계자는 "신제품 퓨어 레이어드 팔레트와 틴트핏 샤인은 레이어링 할수록 화사한 무드를 연출하는 맑은 발색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문샷의 신제품과 함께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햇살처럼 밝고 생기 넘치는 무드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샷 퓨어 레이어드 팔레트와 틴트핏 샤인은 문샷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 전국 랄라블라 및 롯데 온앤더뷰티, 라코 등 입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