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서석진 교수, `쉽고 빠르게 한큐 완성`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악명 높은 과목으로 유명하다. 방대하고 어려운 용어의 법과 계산 문제까지 포함된 과목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려면 민법을 정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서석진 교수를 만나 방대하고 어려운 민법을 정복하는 방법에 대해 인터뷰했다.

먼저 서석진 교수에게 강의 방식에 대해 물었다. 서 교수는 "저는 복잡한 법률 관계를 누구나 알기쉽게 눈에 보이는 그림과 다양한 등장인물 재미있는 이야기로 구성하여 설명합니다"라며, "제 강의를 들으시면 어려운 민법을 쉽게 이해하고 기억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특히 서 교수는 수험생이 민법을 최대한 쉽게 이해시킬 수 있는 `그림 민법` 강의로 유명하다. 서 교수는 "제 머릿 속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그림을 보여주자는 생각을 `그림 민법`을 통해 실행했습니다"라며,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민법을 쉽게 이해시킬 수 있을지, 고민 끝에 채택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서 교수의 `그림민법`은 복잡한 법률관계를 여러 등장인물과 스토리를 통해 쉽게 구성해 수험생들이 듣기만 해도 눈으로 그릴 수 있도록 한 강의다.

또한 그는 객관식 시험에 맞춰 꼭 필요한 내용만 엄선해 제공하기 때문에 방대한 양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의 걱정은 덜고, 학습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점도 서 교수 강의 인기 요인이다.

마지막으로 서 교수는 "이 책에 나오는 많은 인물과 사건들은 저의 강의를 통해 생명력을 부여받아 여러분들을 흥미진진한 민법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라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에듀윌 민법 및 민사특별법 서석진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직영학원인 서울 신림학원, 경기 평촌학원, 일산학원, 광주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