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X골든차일드 장준 태그 `슈가맨3` 쇼맨 출격


`슈가맨 3`의 시즌 마지막 회 `특급 슈가맨` 쇼맨으로 러블리즈 케이, 골든차일드 장준과 태그가 출격한다.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 유 프로젝트-슈가맨 3`(이하 `슈가맨 3`) 최종회 `쌍 100불 도전 특집`에 러블리즈 케이와 골든차일드 장준, 태그가 출연한다. 출연 소식과 함께 이들이 펼쳐낼 특별한 무대에도 남다른 관심이 모이고 있다.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케이는 `슈가맨` 전 시즌에 출연한 유일한 쇼맨이다. 시즌 1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에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시즌 2에서 장나라의 `스위트 드림`을 선곡해 기존 러블리즈에서 볼 수 없는 셀프 랩으로 무대를 꾸몄다. 또한 이번 시즌 A.R.T 편에서 `슬픈 얼굴`을 선곡해 러블리즈 특유의 상큼하면서 아련한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슈가맨 3`의 마지막 회 무대는 골든 차일드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차일드의 장준과 태그 역시 `완성형 아이돌`로서 역량을 과시해온 만큼,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매번 앨범 랩 메이킹에 참여해 강한 인상을 보여줬다. 특히 최근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아웃 유(Without You)` 활동을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마무리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증명했고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시즌 3의 대미를 장식할 `쌍 100불 도전` 슈가맨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오는 3월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