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 드디어 시작된 강산혁표 사랑에 주목…‘직진 로코男 변신’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의 주인공 강산혁의 본격 로맨스가 시작됐다. 그동안 `남녀 주인공 둘만 모르고 시청자는 다 아는 러브스토리`로 화제를 낳은 `포레스트`의 두 남녀주인공 강산혁(박해진)과 정영재(조보아)가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산혁의 각성으로 서로를 마주 보게 됐다.

최근 `포레스트` 시청자들은 박해진의 강력한 로맨스 연기에 설레임으로 잠 못 이루는 수목 밤을 보내고 있다. 정영재의 고백을 거절하며 차갑게 돌아선 강산혁은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과 미령119특수구조대와의 관계를 눈치채고 불안감에 한발짝 다가서는 영재를 밀어내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 후 우연히 필리핀에서 재회한 영재 옆의 전 남친을 보고 영재와의 감정을 깨달은 강산혁은 순식간에 일보단 사랑을 외치며 직진 로코남으로 변신해 여심을 녹이고 있다. 이러한 강산혁의 캐릭터 변화는 자칫 시청자들이 혼란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박해진의 완벽한 외모와 딕션 좋은 목소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18회 엔딩 엘리베이터에서 정영재를 붙잡는 강산혁의 한마디 "내려"를 순식간에 심쿵 대사로 만들어 버리며 로코의 신호탄을 쏜 박해진은 데이트에서의 툴툴거림조차 미치게 귀엽게 만들며 강산혁이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드디어 로코연기의 달인으로 신호탄을 쏜 박해진은 다양한 캐릭터의 변화를 보여주는 강산혁이란 인물을 소화하기 위해 수없이 많은 연구와 고민을 해왔다.

이제 본격적으로 영재와의 닭살 돋는 로코를 펼치는 강산혁의 연기를 기대해볼 지점이다. 시청자들은 `드디어 불붙기 시작한 강산혁의 로맨스에 미치게 설렘 폭발` `박해진 얼굴이 일할 때도 아른거린다. 책임져 박해진!`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강산혁의 로맨스를 응원하고 있다.

한편 `포레스트`는 수목드라마 1위로 출발, 정상 자리를 지키며 순항 중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