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꼰대인턴’ 첫 출근길 공개에 `여심 흔들`…현실 남친룩


공항패션의 완판남, 현실 남친룩의 대명사 등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배우 박해진이 센스 넘치는 드라마 출근길 룩을 공개했다.

오는 5월 방송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의 남자주인공 가열찬 역으로 캐스팅된 박해진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방송국 출근길에 나섰다.

멋스러운 데님 재킷에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해 댄디한 박해진 다운 심플룩을 완성한 박해진은 투톤 컬러 스카프를 무심한 듯 스타일링해 자칫 단순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재킷 소매를 한번 롤업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운동화로 신발 수집 장인다운 면모와 함께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이처럼 늘 과하지 않은 듯 멋스러운 룩으로 `현실 남친룩`이라는 단어를 탄생시키기도 한 박해진의 출근길은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것과 동시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주인공으로 낙점돼 2월초 첫 촬영에 돌입한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

`꼰대`라 불리우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중 박해진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히트상품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한 가열찬 역을 맡았다. 가열찬은 외모면 외모, 품성과 실력마저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라면회사 최고스타 부장으로 승승장구하다 시니어 인턴으로 전 직장상사이자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이만식(김응수)을 만나며 복수 아닌 복수극을 펼치게 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