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외식 콜라보레이션 메가 히트작! 멕시카나치킨X삼양식품 `불닭치킨` 첫 선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의 야심작! 삼양식품과 함께 선보일 충격적 매운맛의 진수

오는 19일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불닭치킨`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삼양식품 대표 제품인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를 활용한 치킨은 동종 업계 중 멕시카나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신제품 `불닭치킨`은 독보적인 메가 히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 불황 속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극한의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번 신제품 `불닭치킨`은 강렬하고 화끈한 매콤함에 친근감 있는 `불닭볶음면`의 맛을 더해 매운맛 시장을 다시 한번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멕시카나와 삼양식품은 최적의 맛 조합을 위해 양사 연구소가 합심해 소스 개발을 진행. 이를 통해 멕시카나 치킨과 삼양식품 불닭소스가 맛있는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접점을 도출해냈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역대 멕시카나 제품 중 가장 매운 치킨인 신제품 `불닭치킨`은 한 마리 기준 18,000원, 순살 변경 시 1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신제품 `불닭치킨`과 함께 출시되는 멕시카나의 사이드 신메뉴 `수작미니핫도그`는 `불닭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눈길을 끈다.

`수작미니핫도그`는 소시지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표면 전체를 반죽으로 감싸 쫄깃함을 한 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수작미니핫도그`의 고소한 맛은 `불닭치킨`의 매운 맛을 잡아주어 최상의 궁합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사이드 신메뉴 `수작미니핫도그`는 4개 묶음으로 5,000원에 판매된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현재 멕시카나 공식 SNS에서는 `불닭치킨`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를 통해 `불닭치킨` 출시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해 큰 환호와 호응을 전하며, 메가 히트작 `불닭치킨`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창사 31년의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를 선도하는 1세대의 자존심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다. 특히 본사 차원의 다양한 가맹점 지원제도 및 브랜드 경쟁력 지속을 위한 노력은 각 가맹점의 성공 창업으로 이어지면서 큰 강점으로 자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