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3YE), 카리스마 폭발 이미지 티저 공개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그룹 써드아이가 18일 낮 12시 SNS를 통해 이미지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될 이미지 티저 속 써드아이 멤버들은 한국적인 문양과 색감이 돋보이는 정장을 입은 채 시크한 눈빛으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리더 유지는 데뷔 이후 쭉 해온 밝은 색상의 긴 머리를 탈피하고 검은 단발머리로 변신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예고했다. 이어 멤버 유림과 하은도 파란 계열과 보라 계열의 헤어컬러와 머리를 높게 올려 묶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지난 17일 공개한 커밍업 티저에서 보여준 한옥에 이어 동양 난과 도자기 등의 소품들로 동양미를 물씬 풍겨 신곡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써드아이는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2019년 9월 1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OOMM(Out Of My Mind)`을 발매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써드아이는 SNS를 통해 `Woman Like Me(우먼라이크미)` `타지(Taj)`, `슬레이(Slay), `Calma(깔마)` 등 팝, 남미, 아랍 뮤지션들의 음악을 안무와 함께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낮 12시 신곡 `QUEEN`으로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