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파티 타로 시리즈, 롭스에서 단독 한정 기획 `캡슐 핸드크림 세트` 선보여
감각적인 디자인과 신선한 타로 컨셉으로 새롭게 리뉴얼 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향기 브랜드 `어파티(A.fati)`가 2월 한 달간 롭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롭스에서 단독 한정 기획으로 출시한 겨울철 손에 보습을 더해줄 `타로 캡슐 핸드크림 세트`를 최대 31%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파티 타로 캡슐 핸드크림은 천연 오일 성분과 만니톨 3가지 비타민 알갱이가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영양과 피부 보습을 선사한다.

한편, 설 이후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이슈가 점차 확대되면서 마스크, 세니타이저 판매 비율이 높아졌으며 더불어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항균. 탈취 99.9%` 효과에 달하는 `포켓 퍼퓸`과 `드레스 퍼퓸`(일명 `항균 스프레이`)이 연일 인기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포켓 퍼퓸의 경우 주머니에도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초등학생이나 중. 고등학생이 들고 다니기에도 좋아 학부모들은 물론 직장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어파티는 리뉴얼 이후 더욱 퀄리티 높은 제품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에게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꾸준한 할인 이벤트 및 세트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어파티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