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현, 뮤지컬 `그리스` 호평 속 성료 `일취월장한 연기+퍼포먼스`


가수 정대현이 뮤지컬 `그리스` 공연을 마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정대현은 지난 2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뮤지컬 `그리스`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리스`에서 정대현은 라이델 고등학교의 킹카이자 잘생기고 매력적인 주인공 대니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조화롭게 이뤄내며 극을 이끌었다.

지난해 11월 26일 첫 막을 연 `그리스`에서 정대현은 인생 캐릭터 대니를 만나 무대와 연기, 노래와 퍼포먼스 모두 관객들을 만족시키며 마지막 공연까지 호평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앞서 정대현은 `올슉업`, `나폴레옹` 등 여러 뮤지컬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쌓았으며, 이번 `그리스`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나 이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정대현은 소속사를 통해 "작년부터 올해까지 연말연초를 정말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던 건 `그리스`라는 작품 덕분이었다. 정말 좋은 배우분들과 스태프 여러분들 덕분에 좋은 공연으로 끝맺음한 거 같다"라며 "공연을 보러 와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 그리고 우리 팬 여러분들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말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이었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하며 이후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뮤지컬 `그리스`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정대현은 앞서 첫 번째 싱글 앨범 `아잇(Aight)`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