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주연 드라마 ‘하와유브레드’ OST도 참여


엑소 수호가 출연 중인 드라마 ‘하와유브레드’ OST에 참여했다.

수호는 남자 주인공 ‘한도우’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드라마 ‘하와유브레드’의 OST ‘SEDANSOGU (세단소그,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그대)’를 직접 가창,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하며 2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 예정이다.

OST ‘SEDANSOGU (세단소그,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그대)’는 사랑하는 사람과 언제나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은 곡으로, 로맨틱한 멜로디와 수호의 따뜻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드라마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음원은 드라마에 삽입된 곡과 달리 최근 수호가 팬들을 위해 재녹음한 버전이며, ‘제빵왕 김탁구’, ‘공주의 남자’, ‘뉴하트’ 등 수많은 드라마 OST의 히트메이커이자 ‘그남자 오수’의 음악감독인 성환과 다수의 OST에 참여한 작곡가 아주쎈이 함께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수호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하와유브레드’는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러운 천재 파티시에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한 예능 작가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KT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