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있지` 첫 에피소드 공개…전 세계 팬 `두근 두근`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 ITZY의 낭만여행 `파리에있지(Paris et ITZY)`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오는 21일 저녁 8시 Mnet에서 ITZY의 낭만여행을 그린 `파리에있지` 대망의 첫 에피소드를 방송한다. 또한 한 시간 뒤인 저녁 9시부터는 M2의 디지털 채널에서도 `파리에있지`를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로 떠나기 20일 전, 제작진을 만난 설렘 가득한 ITZY. 이들은 `ITZY가 꿈꾸는 자유로운 여행`에 대해 얘기해보고,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모습에 대해 나누면서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한다.

파리에 도착한 멤버들은 초청받은 L사의 패션쇼가 끝나고 숙소에 도착해 의문의 캐리어를 열어보게 된다. 그리고 `지금부터 100시간의 낭만여행이 시작됩니다. 100시간 동안 파리에서 멋진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보세요`라는 초대장을 확인한다.

드디어 본격적인 파리 여행에 나선 ITZY. 밝은 표정으로 유럽 여행의 로망인 유스호스텔에 짐을 풀고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등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파리의 풍경을 담는다. 또한 맛있는 음식과 화려한 쇼핑 거리를 통해 감성을 즐기는 것도 빼놓지 않았다.

`파리에있지`는 단순한 여행이 아니다. 멤버 각자의 스타일로 파리의 사진을 촬영, 직접 찍은 사진이 새 앨범에 실리게 되는 것. 크루즈를 타며 에펠탑을 바라보고, 파리의 낭만을 즐기며 그 아름다운 추억을 직접 사진에 담는 등 ITZY는 모든 로망을 실현하며 여행 첫날을 마무리한다.

또한 첫 에피소드에서는 파리를 방문한 ITZY의 여행기는 물론, 팬 `믿지`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고르는 장면이 공개될 것으로 예고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설렘과 낭만이 가득한 `파리에 있지`는 21일 저녁 8시 Mnet, 그리고 9시부터는 M2의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