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16일 네이버 NOW. ‘어벤걸스’ 호스트 첫 출격



걸그룹 우주소녀의 다영이 매주 목요일 특별한 오디오쇼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다영은 16일 밤 10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어벤걸스>의 호스트로 첫 출격한다.

<어벤걸스>는 네이버 NOW.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양한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5인 5색의 매력을 선사하는 오디오쇼로, 다영은 매주 목요일 호스트로 나서 청취자들과 만나 음악을 함께 듣고 소통하며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간 다영은 `도시어부`와 `백년손님`, `워터걸스`, `배틀트립`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자랑한 바 있다. 특히 밝고 명랑한 아우라와 긍정적인 에너지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예능계 신흥 비타민`으로 등극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영은 <어벤걸스>를 통해 오디오쇼 호스트로서 청취자들과 다채롭게 소통하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할 계획이다. 다영의 유쾌함 가득한 매력에 팬들의 기대감이 배가되고 있다.

지난해 우주소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색깔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La La Love`(라 라 러브)와 `Boogie Up`(부기 업), ‘이루리’를 연이어 발표하며 인기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월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Obliviate>(오블리비아테)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다영이 출연하는 <어벤걸스>는 네이버 NOW.를 통해 1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