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 내신성적관리도 이제는 스마트하게…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2020년 신학기를 앞두고 중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내신성적관리다. 방학 때부터 학원이나 학습지를 통해 다음 학년을 미리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자신에게 맞는 학습방법을 선택하기보다 학부모의 의견을 따르거나 친구들이 많이 하는 방법을 택하는 학생들도 많다.

그렇다면 효율적인 중등 내신성적관리를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추천되고 있을까? 최근 학습생이 원하는 중학교 공부과정을 언제 어디서나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는 스마트 중등인강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직접 진도나 반을 찾아 하는 종이학습지 혹은 중등학원 대신 원하는 과정을 선택만 하면 바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중학은 대표적인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이는 자신의 수준을 파악하여 바로 학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학과외처럼 담임선생님이 배정되어 1대1 밀착 학습관리를 진행해주기 때문에 학습에 소홀해질 염려도 줄여 호평 받고 있다.

먼저 천재교육 밀크T중학은 중학교 과정부터 고등학교 과정까지 학교 내신성적관리를 돕는 내신진도강좌와 겨울방학 특강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방학 동안 철저한 준비로 다가오는 신학기 내신성적관리를 돕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시험기간에는 각종 시험특강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중학교 1학년을 위한 자유학년제 과정도 마련했다. 자유학년제 대비 과정에는 중1내신성적관리와 진로탐색, 학과탐색, 체험활동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언급한 모든 밀크T의 중등인강 강좌는 우수 강사진의 강의 하에 진행되며, 관리선생님의 체계적인 1대1관리로 학습계획부터 성적 관리, 상담 내역 등이 모두 스마트하게 이뤄진다. 학습생의 학습관리에 걱정이 앞섰던 학부모들까지 만족한다는 후기도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중학생 및 고등학생 내신성적관리는 물론 수능시험대비까지 한 번에 가능한 천재교육 밀크티는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평소 스마트 중등인강이 궁금하거나 특별하고 색다른 자녀교육방법을 찾고 있다면 체험과 학습상담까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