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오아이 건, ‘Red in the Apple’ 콘셉트 포토 공개 ‘설렘주의보’


그룹 이엔오아이(ENOi) 건이 출구 없는 매력을 뽐냈다.

이엔오아이(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 건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건은 청량미 넘치는 외모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부드러운 눈빛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겨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 개인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빨간색의 의상과 창을 착장 한 채 나타나 장난기 가득한 소년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지난달 26일 리더 라온을 시작으로 도진, 하민, 어빈, 진우, 제이키드, 건의 개인 콘셉트 포토 및 티저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 이엔오아이는 이번 앨범의 메타포인 ‘사과’를 통해 현재의 시선에서 느끼고 고찰할 수 있는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강렬한 메시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앨범 발매에 앞서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1집 ‘레드 인 디 애플’의 무대를 선공개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엔오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