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단백질보충제 전문 브랜드 ‘바디맥스’ 3+1행사, SNS이벤트 실시
매년 신년이 되면 어김없이 많은 이들이 운동과 자기관리를 하리라는 다짐을 하기 마련이다.

최근 트렌드의 변화로 인해 무작정 체중감량에 집중하는 경우 보다는 자신을 위한 투자와 여유로움을 위해 건강함을 추구하는 것이 대세가 되었다.

이런 트렌드 덕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늘 따라오는 요요현상을 막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이 알려지기 시작하며 단백질보충제추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헬스보충제의 경우 근육의 손실을 줄이고 근육량 증가와 함께 조금 더 효율을 얻기 위해 운동 직후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대부분의 운동 초보자들의 경우 많은 제품들 속에서 자신에게 맞는 프로틴을 쉽게 선택하기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대다수다.

이에 단백질보충제 전문 브랜드 바디맥스에서는 일반인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유당을 잘 소화 하지 못하는 한국인들에게 근력운동과 근육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 ‘갓프로틴’을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갓프로틴’은 망고바나나맛과 애플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전문가 단백질보충제 특유의 비릿한 맛을 없애 일반인들이 쉽게 단백질음료로써 즐길 수 있으며 유당은 물론 콜레스테롤과 지방이 극히 적은 분리유청단백질(WPI)를 주 성분으로 해 한국인들의 소화를 편하게 한 것이 그 특징이다.

또한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발 맞춰 기존 대부분의 헬스보충제가 소분을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 간단하고 위생적으로 일회 분을 포 형태로 먹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 더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1회당 11g의 순수한 유청단백질을 제공해 과다 섭취의 부작용 걱정 없이 섭취를 할 수 있으며 밀크씨슬, 마카, 밀크칼슘의 부성분으로 건강까지 챙겨 줄 수 있어 2020년에는 더욱 더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건강을 위해서도 꾸준한 섭취가 필요한 단백질보충제를 조금 더 많은 일반인들이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자 바디맥스에서는 3+1행사, SNS 이벤트 등으로 새해 다이어트를 다짐한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맥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