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을 달군 스타들의 화려한 레드카펫 패션
지난 5일(현지시각) 저녁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이 한국 최초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것과 더불어 스타들의 화려한 레드카펫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다코타 패닝은 강렬한 레드카펫 룩들 사이에서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디올 오뜨 꾸뛰르의 라일락 컬러 튤 드레스로 청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등이 사용된 디올 파인 주얼리의 목걸이와 반지들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줬다.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을 달군 스타들의 화려한 레드카펫 패션
반면 샤를리즈 테론과 제니퍼 애니스톤은 우아한 여신미를 발산했다. 디올 오뜨 꾸뛰르의 그린 실크 롱 드레스와 함께 블랙의 튈 뷔스티에를 착용한 샤를리즈 테론은 그린 컬러를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디올 오뜨 꾸뛰르의 블랙 울 드레스를 선택한 제니퍼 애니스톤은 레드카펫의 정석과도 같은 아름다움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을 달군 스타들의 화려한 레드카펫 패션
뿐만 아니라 남성 스타들의 근사한 턱시도 룩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연인 레이첼 빌슨과 함께 레드카펫에 등장한 빌 헤이더는 디올 맨의 블랙 벨벳 턱시도에 보타이로 신사의 품격을 드러냈으며, 제이슨 베이트먼 또한 디올 맨의 블랙 울 턱시도에 화이트 셔츠와 보타이로 매력을 뽐냈다.

화제의 영화 <조커>의 감독 토드 필립스 역시 디올 맨의 블랙 울 턱시도와 화이트 셔츠, 그리고 블랙 실크 보타이를 착용한 레드카펫 룩을 선보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