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메이븐랭귀지`, 창립 20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메이븐랭귀지센터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20th Anniversary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00년 개원한 메이븐랭귀지센터는 기초영어부터 비즈니스영어까지 맞춤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일대일 영어학원의 대표적인 브랜드다. 자체 연구 끝에 마련한 1:1 영어학습 컨텐츠는 물론 모바일 스마트 러닝,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 등 체계적인 요소를 기반으로 20년의 명성을 이어왔다.

1:1 강습으로 진행되는 맞춤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입이 트이는` 영어 실력 향상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며, 편리한 온라인 시스템을 마련해 수강생들이 자유롭게 스케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다양한 영역에 대한 통합적인 훈련을 제공해 직장인, 대학생 수강생은 물론 다양한 기업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이븐랭귀지 이혜진 원장은 "지난 20년간 영어교육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영어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모니터링과 끊임없는 영어교육 연구에 전념을 다해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년 동안 메이븐랭귀지를 신뢰하고 아껴주신 수 많은 수강생들과 기업의 성원에 다양한 혜택과 교육서비스로 보답할 계획"이라 전했다.

이번 `20th Anniversary 이벤트`에서는 1월 한 달간 메이븐랭귀지의 일대일 영어회화 패키지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선 고속 충전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메이븐랭귀지는 현재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과 겨울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븐랭귀지 공식 홈페이지 및 을지로입구역 8번 출구 인근의 서울 시청점, 서현역 4번 출구 인근의 분당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