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키스신’ 홍승희, 누적 조회 수 500만 돌파 ‘2020년 활약 기대’


2020년 홍승희의 시작이 심상치 않다.

홍승희는 라이프 타임 채널의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에서 이론 상으로만 키스 장인인 윤솔 역으로 출연해 극을 이끌고 있다. 모태솔로가 꿈꾸던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를 그려내는 가 하면, 기억나지 않는 첫키스 상대를 찾아내기 위해 단서를 모으고 추리를 거듭하는 등 긴장감까지 더하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중.

매화 시청자들과 함께 추리할 수 있는 독특한 엔딩씬과 홍승희의 리얼한 연기가 더해지며 첫 화가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누적 조회 수 5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나이, 성별, 관계를 막론하고 선상에 오른 용의자들과 각기 다른 분위기의 다채로운 장면을 그려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 세계인이 볼 수 있는 ‘유튜브’라는 플랫폼 덕에 다양한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관계자는 해외 유명 커뮤니티에 작성된 ‘연남동 키스신’ 리뷰 포스트에 홍승희의 팬들이 남긴 댓글을 하나하나 번역해 합성한 캡쳐 이미지를 전달받아 큰 감동을 받은 적이 있다는 후문을 전하기도.

지난 2019년 KBS2 드라마 ‘땐뽀걸즈’를 시작으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와 가수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는 홍승희. 브라운관과 온라인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주목받고 있는 그의 2020년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홍승희 너무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 캐스팅 정말 잘한 듯”, “매주 홍승희와 같이 멘붕에 빠지는 중. 대체 키스남은 누굴까”, “홍승희 연기 너무 좋다 웹드라마 중 역대급 퀄리티 인 듯”, “’연남동 키스신’ 보려고 금요일만 기다리고 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홍승희가 출연하는 라이프타임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유튜브 등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