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회 고졸검정고시 대비, 에듀윌 `핵이득 합격패스`로 한 번에
검정고시는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기회이면서도, 최근에는 새로운 대입 전략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수능은 단 한 번의 기회로 결정이 되는 상대평가 시험이지만, 검정고시의 경우 여러 번 응시가 가능하며 가장 높은 점수를 선택할 수 있는 절대평가 시험이다.

검정고시 합격의 꿈을 이루고, 대입까지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고졸 검정고시를 한 방에 합격할 수 있는 `핵이득 합격패스`를 마련했다.

에듀윌은 공무원 및 각종 자격증 시험 대비로 정평이 나있는 곳으로, 최근에는 검정고시 업계에서도 그 인지도와 신뢰를 톡톡히 쌓아가고 있다. 지난 2019년도에 에듀윌을 포함한 총 5개 검정고시 업체의 포털 검색량을 비교한 결과, 업체명+검정고시로 검색한 순위에서 에듀윌이 약 5,675건으로 2위와 약 40배 넘는 차이를 보였다.

에듀윌의 이번 고졸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는 합격의 길을 무엇보다 확실하게 열어줄 수 있는 콘텐츠만을 담았다. 강의 수강만 해도 4회 반복 학습이 가능한 4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고득점으로 합격을 할 수 있도록 기본이론-핵심&문제풀이-핵심요약특강-실전모의고사를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서점 고졸 검정고시 부문에서 인기도, 판매량, 평점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만족도 97%를 자랑하는 합격을 하는 데에 최적화된 에듀윌의 교재를 통해 수업을 진행, 학생들의 빠른 학습 이해력을 돕는다.

강의 수강 마무리 단계에서는 에듀윌의 마무리 모의고사를 통해서 실력 점검 및 실전 감각을 양성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최신 출제경향을 최대한 반영한 난이도를 바탕으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자주 출제되는 유형으로 구성됐다. 이에 따라 시간관리 연습이 가능하고, 보다 확실한 대비를 하며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가 있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핵이득 합격패스 수강신청을 하면 탄탄한 기본기 완성에 필요한 7만원 상당의 영어&수학 과목의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