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뷰 `신반포 중앙하이츠`, 최적의 입지와 compact한 설계로 승부한다
-일반 분양 29가구로 전매 가능

-중도금 35% 여유로운 잔금 일정

-compact한 설계와 무상 옵션 제공으로 차별화

중앙 건설은 서초구 잠원동 71-9 일원에 공급하는 `신반포 중앙 하이츠`의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 지역 신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지속 되는 상황에서 2020년 착공되는`신반포 중앙하이츠`가 규제 속에서도 선전하며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처럼 `신반포 중앙 하이츠`의 선전은 한강조망권, 발달된 교통, 프리미엄 학군 등이 맞물린 최적의 입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신반포 중앙하이츠`는 유해 요소 없는 주변 환경에 발달된 학원가가 밀집해 있으며, 반원초, 반포중, 잠원중, 세화고, 반포고 등 학군이 우수하다. 주변 여건 역시 훌륭하다. 서울지하철 3호선 잠원역과 7호선 반포역, 그리고 3·7,·9 호선 고속터미널역이 근처에 있고, 고투몰과 신세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킴스클럽, 구립반포도서관, 한강공원, 강남성모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까지 도보 생활권 안에 있다.

입주자들을 위한 배려도 돋보인다. 각 실에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고 빌트인 냉장고 등 필수 가전을 기본 옵션으로 무상 제공한다. 삼성전자의 최신 홈 IOT를 통해 안전과 생활 편의를 높였으며, 지하에는 세대별 펜트리를 마련하여 부족한 수납공간을 여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잔금 일정도 비교적 자유로운 데다가, 중도금을 낮추고 잔금을 늘림으로써 입주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또한 29세대로 지어져 청약이 필요 없으며 전매 제한으로부터 자유롭다는 점 때문에 많은 구매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 홍보관은 강남구 언주로 601 파크랜드 빌딩 1층에 마련 되어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