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프랜드㈜, CGV바디케어시트 안마의자 전용관 런칭
휴파트너 주식회사(이하 휴파트너)는 자회사인 포레스프프랜드㈜(이하 포레스트프랜드)를 통해 2019년 12월 24일 안마를 받으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바디케어시트관을 CGV춘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CGV바디케어시트관은 영화를 보며 안마를 받을 수 있고, 무중력상태로 등받이를 180도 눕혀 편안한 자세로 영화를 볼 수 있다. CGV와 포레스트프랜드가 공동으로 인테리어 컨셉을 잡고 기획한 이 서비스는 상영관 좌석 전체를 안마의자로 설치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전용 상영관이다. 이번 바디케어시트관에 제공되는 안마의자는 세계최고 No.1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의 아제라팝 모델이 제공된다.

이번 CGV춘천에 제공되는 전좌석 안마의자 상영관서비스 CGV바디케어시트관은 전체 좌석에서 무중력안마의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상영관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포레스트프랜드 관계자는 “영화를 관람하며 안마를 받을 수 있고 리클라이닝 기능을 이용하여 편하게 누워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안마의자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CGV와 함께 세계최초로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휴식과 여가가 접목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관람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트프랜드의 모회사인 휴파트너는 작년 CGV와 함께 영화관 뒷좌석에 무중력 안마의자를 설치하여 영화를 보며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릴렉스시트 서비스를 CGV대구현대, CGV순천신대, CGV전주고사점에 서비스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