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내년 1월 팬콘 `MX HOME PARTY` 개최



그룹 몬스타엑스가 내년 1월 팬콘(FAN-CON)으로 팬들과 만난다.

몬스타엑스는 내년 1월 18~19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FAN-CON [MX HOME PARTY](팬콘 [MX 홈 파티])를 개최하고 공식 팬클럽 몬베베와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 몬스타엑스는 팬콘의 타이틀 `홈 파티`에 맞게 하늘색 파자마 차림으로 하얀 베개를 끌어안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특히 밝은 미소와 상큼 발랄 귀여운 비주얼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몬베베를 직접 집으로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홈 파티를 함께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화려한 무대와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이번 팬콘 [MX HOME PARTY]를 가득 채우며 그간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전해준 몬베베에게 그 마음을 돌려줄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따뜻한 팬사랑이 더해질 팬콘 [MX HOME PARTY]에 몬베베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훈훈한 팬사랑이 기대되는 팬콘을 개최하며 눈길을 끈 몬스타엑스는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글로벌한 활약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와 타이틀곡 `FOLLOW`로 성공적인 국내 활동을 마쳤고, 최근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와 `2019 MAMA’에서 연달아 2관왕을 차지하는 영광을 얻었다. 또한, 지난 6일 발표한 새 미국 싱글 ‘Middle Of The Night’(미들 오브 더 나이트)로 현지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았고, 7일(미국 현지 시각) 시카고에서 ‘징글 배시`를 시작으로 미국 3개 도시를 아우르는 `징글볼`(Jingle Ball) 무대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내년 1월 18일 오후 6시, 19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FAN-CON [MX HOME PARTY]를 개최한다.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9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11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