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합류’ 네이처, 미니 2집 타이틀곡 ‘OOPSIE(웁시)’ 뮤직비디오 티저 2탄 공개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컴백 기대감을 높이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타이틀곡 ‘OOPSIE(웁시)’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는 네이처의 모습이 담겨있다.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앤티크 패션은 마치 숲 속의 정령을 보는 듯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모두 사로잡았다.

블랙&레드 조화가 어우러진 공간에서는 다이내믹한 카메라 연출과 네이처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이 돋보였다. 그리고 멤버들이 들어가 있는 비비드한 컬러 배경의 방 곳곳에 나오는 다양한 프레임으로 구성된 액자, 나비, 조명, 실링팬 등의 오브제들이 이번 앨범 콘셉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네이처는 미니 2집 발매 소식에 앞서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시작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였다. 또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소희(본명: 김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 8인조로 재정비한 네이처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