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최대 80% 할인 `블리마켓` 진행…"믿어준 고객 감사"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오는 26일부터 양일간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블리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블리의 신상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선착순으로 하루 100명씩 총 200명에게 선착순 번호표를 배부, 이들 중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의 기초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제품은 ‘인진쑥 밸런스 스팟팩’, ‘인진쑥 리턴 크림’, ‘워터 물광밤’ 3종으로, 특히 인진쑥 라인은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블리블리의 대표 제품이다.

또한, ‘럭키박스 타임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럭키박스에는 경량패딩점퍼 및 물광앰플, 물광밤 등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될 임블리 및 블리블리의 제품이 담겨 있다. 하루 50개씩 총 1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제품 종류 및 수량 제한 없이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해피백 골라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각 5만원, 10만원에 제공되는 해피백에 10분 동안 갖고 싶은 제품을 마음껏 담으면 된다.

이 외에도 ‘초대형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깜짝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하루 2번 추첨을 통해 이틀간 총 36명에게 임블리 및 블리블리 인기 제품을 담아 에코백과 함께 증정한다. 또한, 영수증 구매 번호 뒷자리가 50, 70, 100번으로 끝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임블리 관계자는 “임블리를 끊임없이 믿어주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많이 참석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우수한 품질력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