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보너스 트랙 `Round 2` 안무 연습 영상 공개


그룹 펜타곤이 수록곡 `Round 2 (Bonus Track)`의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펜타곤은 지난 4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의 마지막 트랙 `Round 2 (Bonus Track)`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지난달 17일 M2 `프리미어 쇼케이스(PREMIERE SHOWCASE)`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 바 있는 `Round 2 (Bonus Track)` 무대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됐다.

공개된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자유분방하고 귀여운 악동처럼 연습실을 뛰어다니며 퍼포먼스를 펼치는 것은 물론 멤버들 간의 완벽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Round 2 (Bonus Track)`은 지난 3월 발매된 미니 8집 `Genie:us`에 수록된 `Round 1`을 잇는 보너스 트랙이다.

펜타곤 멤버 전원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멤버들 서로가 몸이 바뀌었다는 설정 안에서 서로를 귀엽거나 짓궂게 표현하며 곡의 재미를 더한 유쾌한 디스곡이다.

한편, 펜타곤은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의 타이틀곡 `접근금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